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급방법

인터넷 증명발급

인터넷 증명 발급 바로가기

방문발급

방문발급
발급장소
  • 교무처, 기념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발급(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 법정 공휴일, 토/일요일 휴무
    • ※ 방학중 근무시간 변경될 수 있음
    • ※ 단, 자동증명발급기는 주말,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
발급방법
  • 개인정보(생년월일, 학번 등으로) 본인 확인 후 발급
    • ※ 대리인 발급 시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 ※ 자동증명발급기 ID/PW는 학사시스템 로그인 정보와 동일

어디서나민원(FAX민원)

어디서나민원(FAX민원)
발급장소
  • 전국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시, 군, 구, 읍, 면)
발급(이용)시간
  • 평일 9:00 ~ 18:00 (접수후 3시간 이내 처리) / 점심시간 (12:00 ~ 13:00)
    • ※ 법정 공휴일, 토/일요일 휴무
    • ※ 방학중 근무시간 변경될 수 있음
발급방법
  • 오프라인 : 가까운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 방문→ FAX민원 신청서 작성 → 3시간후 방문 수령
  • 온라인 : 정부24 접속 후 신청 → 3시간후 방문 수령
    • ※ 팩스민원 수수료 별도

민원우편

민원우편
발급장소
  • 전국 우체국
발급(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발급방법
  • 우체국 방문 → 민원등기 접수 → 신청주소로 우편물수령 (7일 정도 소요됨)
    • ※ 우편요금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