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배화광장  >  보도자료

제목 우리대학, 서울시 여성능력개발원의 '213 Alpha-Woman Project’에 선정!
작성자 강전도 작성일 2012-12-24 조회수 5537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배화여자대학(김숙자 총장)은 서울특별시 여성능력개발원의 "213 Alpha-Woman Project의 일환으로 실시된 ‘W챌린지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우리대학 재학생 40여명이 교육을 받았다.

213 Alpha-Woman Project는 서울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업ㆍ창업교육, 취업연계 및 컨설팅 서비스 등을 통하여 청년여성 직업의식을 전환하여 여성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써 서울지역 대학(4년제 대학교 포함)중 총4개 대학만을 선정하였다.

‘W챌린지 프로그램’은 여성능력개발원과 데일카네기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긍정적 마인드 형성을 통한 성공적인 자기관리’, ‘마음을 움직이는 스토리텔링’, ‘강점인식을 통한 효과적인 피드백’ 등의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였다.

우리대학 CAP운영실에서 실시된 ‘W챌린지 프로그램’은 7월 20일부터 이틀간 총 16시간에 걸쳐 실시되었으며, 참여 학생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향후 취업 및 창업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직업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지하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교육 이었다”고 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