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배화광장  >  보도자료

제목 배화여대,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작성자 웹마스터 작성일 2014-05-22 조회수 3521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배화여자대학교(김숙자 총장)가 여성가족부로부터 장관상을 받았다.
 
2014년 5월 22일 서울컨벤션 일루미나홀에서 개최된 제16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시상식에서 배화여대는 글로벌 여성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환경개선에 앞장서고, 여성 친화적 사회공헌 활동 및 고용평등과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을 위한 사회공헌 기관상'을 받았다.  김숙자 총장은 수상소감에서 "배화여자대학교가 의미 있고 뜻 깊은 이 상을 받은 것은 우리 대학의 교수와 직원, 졸업생을 비롯한 재학생의 공로"라고 하면서 앞으로 새로운 각오로 고급화된 여성 인력을 배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배화여대는 제16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시상식에서 전문대학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 시상식은 여성신문이 주관하고 여성가족부, 산업통상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의 후원과 박인숙 새누리당 국회의원, 윤명희 새누리당 국회의원, 강은희 새누리당 국회의원, 김정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은 기업 및 기관의 브랜드 평가로 제품의 품질 우수성, 서비스만족도, 글로벌인지도, 사회공헌, 친환경 등에 대하여 여성소비자 대상 온라인조사와 자문위원단 및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종합하여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