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입시 도우미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4학년도 수시1,2차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 안내
작성자 웹마스터 작성일 2013-12-05 조회수 4547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수시모집 예치금 환불신청 기간은 2013년 12월12일(목) 09:00부터 12월 18일(수) 17:00까지이며, 입금은 하루 한번 진행됩니다.
   전일 14:00 부터 익일 09:00 까지의 신청은 당일 12:00 이후에 입금됩니다.(토,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은 평일에 처리됨)
- 본인인증에 사용되는 항목은 원서 접수 시 기재된 본인 또는 부,모  명의 환불계좌번호 마지막 네자리와 휴대폰 SMS 인증번호 입니다.
- 환불 계좌번호 변경 및 예금주명이 개명한 경우는 우리대학 교무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은 입학포기 각서의 효력을 지니며, 신청 후엔 일체의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신청과 동시에 학생 본인과 보호자의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 입시 관련 문의 및 웹 환불 사용 관련 문의 시 연락처 (02)3970-541~2
- 시스템 접속장애 및 전산장애 시 연락처 (02) 861-8760
 
 
 
 
 
2014학년도 수시1,2차 등록포기 및 예치금 환불신청 바로 가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