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입시 도우미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4학년도 수시 및 정시 등록포기 및 환불신청 안내
작성자 웹마스터 작성일 2014-02-06 조회수 3281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수시 및 정시모집 예치금 환불신청 기간은 2014년 2월 7일(금) 09:00부터 2월 28일(금) 12:00까지이며,
   입금은 하루 두번 진행됩니다.
   전일 14:00 부터 익일 09:00 까지의 신청은 당일 12:00 이후에 입금되며, 당일 09:00 부터 당일 14:00까지의 신청은
   당일 16:00 이후에 입금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토,일요일은 포기신청만 가능하며 환불은 평일에만 처리됩니다.
 
- 본인인증에 사용되는 항목은 원서 접수 시 기재된 본인 또는 부,모  명의 환불계좌번호 마지막 네자리와 휴대폰 SMS
  인증번호 입니다.

- 환불 계좌번호 변경 및 예금주명이 개명한 경우는 우리대학 교무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은 입학포기 각서의 효력을 지니며, 신청 후엔 일체의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신청과 동시에 학생 본인과 보호자의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 수시 예치금 등록후 잔여등록금 미납자의 예치금(30만원) 환불은 별도 신청없이 전액 환불됩니다(2월 12일 환불예정) 
 
 
 

- 입시 관련 문의 및 웹 환불 사용 관련 문의 : 교무처 입시팀(02)3970-541~2
- 시스템 접속장애 및 전산장애 시 문의 : (02) 861-8760  
 
 
 
2014학년도 수시 및 정시 등록포기신청 바로 가기


목록